정치이야기

박성훈 류현경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박성훈 류현경

grgb 2020. 2. 14. 15:35

배우 류현견의 연인이자 동료 연기자로 알려진 박성훈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그 이유는 다름아니라 류현경씨의 신작 '기도하는 남자' 홍보차 진행된 인터뷰에서 서로의 애정을 과시하였기 때문입니다. 박성훈과 류현경은 2017년 3월 열애 사실을 공개하였습니다.

 

박성훈 류현경 커플 모습

 

최근 류현경은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박성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였다고 합니다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는 편"이라며 서로 연인의 직업이 같다는 것을 장점으로 삼았습니다. 류현경은 연인이 연기자이기 때문에 "그래서 더 좋은 것 같다. 의지가 된다"라고 인터뷰 하기도 하였습니다.

 

 

류현경과 박성훈은 지난 2017년 3월 열애사실을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관계가 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 2017년부터 지금까지 약 3년열애기간을 가지고 있는 커플이지만 그들의 애정은 식지 않은 듯 합니다.

쌍화점에 출연한 박성훈

 

박성훈은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당시 잘생긴 외모로 눈길을 끌기도 하였는데요. 박성훈은 이후에 곤지암, 상류사회, 천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경력을 쌓아나갔습니다. 이후에는 드라마에도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 싸이코패스 박성훈

 

드라마 싸이코패스다이어리에서 서인우역으로 열연을 펼치기도 하였는데요. 영화에만 진출하였지만 이제는 드라마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는 중입니다. 차기작으로는 KBS 출사표를 검토중이라고 하는데요. 아마 드라마 쪽이 인기가 좋으니 이번에도 출연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박성훈 프로필사진

연기자 박성훈은 1985년생으로 알려졌습니다. 류현경은 1983년생으로 현재 37살입니다. 연상연하 커플이군요. 박성훈은 키 183cm BH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동아방송예술대학 영화연기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데뷔작은 아까 말한 것처럼 쌍화점입니다.

 

박성훈의 연인 류현경은 1983년생으로 37살이며 소속사는 프레인TPC입니다.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으며 그녀의 데뷔는 드라마입니다. 1996년 SBS드라마 '곰탕'을 통해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데뷔 이후 꾸준한 연기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드라마 닥터탐정, 히든, 남편한테 김희선이 생겼어요에 출연하였고 영화쪽으로는 올해 개봉하는 기도하는 남자,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아티스트 다시태어나다 등 비교적 소형영화쪽으로 출연해 연기를 하였습니다. 박성훈과 류현경이 공개연애하는 만큼 서로에게 시너지가 되어 좋은 결과를 냈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s